본문 바로가기

Daily/healing to me

[여름엔바다!!] 미친듯 늦었지만 일단은 여름휴가 후기

몇개월간 블로그를 방치했더니 썰렁하고 이상하다.ㅠㅠ


더위에 헐떡헐떡 거리면서 이 썩을 여름 빨리좀 꺼져라 하던게 엊그제같은데

이제 벌써 기모짱짱한 후드티를 아침마다 둘러매고 다니는 계절이 되었다. 유후


이 시점에서 올해 휴가다운 휴가를 가지 못한 나에게 그나마 힐링한 기억은

사랑스러운(..) 우리 동기들과의 송정엠티



여자들은 졸업하고 남자들도 학교다니랴 스펙쌓으랴 서로 사는거 바빠서 다같이 보기 힘들긴해도

작년에도 또 그 전해에도 여름엔엠티!! 라는 모토로 한번씩 민박집잡아 밤새 술파티를 하는 올해 스물일곱짤 철부지들.ㅋㅋㅋ


올해는 그래도 여행멤버가 다 모이나 싶었는데 노예제도에 얽혀있는 우리 쑹이.ㅠㅠ

결국 여행 몇일전 출근 쓰나미가 몰려왔다며 불참을 통보했다.


이래나 저래나 우리는 남은 놈들끼리 놀아보자!


점심쯤 해운대 이마트로 집합. 장봄. 택시타고 민박집까지 고고.

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그날이 태풍오는 날이였음.......................................

다행히 태풍은 거의 지나가서 햇빛도 들고 날씨는 괜찮았는데,

파도가 너무 높다고 해수욕금지.ㅠㅠ

발만 담구는 정도까지밖에 안된다고.......

해서 우리는 또 모래 뒤집어 써가면서 우리끼리 재미지게 놀았다.ㅋㅋㅋㅋ

서울에서 시험치고 내려오신다는 섭이는 결국....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물놀이에 'ㅁ'자도 같이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이들의 인권을 위해 얼굴은 블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다들 나이가 들어 물놀이랍시고 서로 진흙탕싸움 한시간하고 나니깐 전부다 떡실신 직전이 됨..


서둘러 민박집으로 돌아와서 샤워부터 후딱 끝내놓고 술파티를 위한 전야제를 준비하기 시작했다ㅋㅋㅋ




우리가 잡은 해바라기 민박. 골목골목으로 찾아 들어가서 정확한 위치는 찾기 어렵당.ㅠㅠ



그어느때보다도 진지하게 고기느님을 맞이하고 있는 우리들의 경건함ㅋㅋㅋㅋ


그리고 익어가는 고기 앞에서 민박집 삼촌이 찍어주신 단체샷ㅋㅋㅋㅋ



친절하신 민박집 삼촌이 우리가 숯불도 잘 못쓰고 고기도 계속 뽀ㅏ이아 하고 있으니깐 토치? 음? 암튼

저 불꽃으로 고기 익혀주셨당.ㅋㅋㅋㅋㅋ

우리야 고기면 차별을 두지않는 육식평등주의자들이라 제일 싼걸로 돼지목살+뒷다리살을 미친듯이 사왔는데,

옆동네 여자분들은 소고기로 가득가득 사왔더라... 거기에 술도 KGB병맥만 잔뜩...

하긴 우리는 KGB는 술이라고 생각도 안하지만ㅋㅋㅋㅋㅋㅋ


한바탕 고기를 미친듯이 흡입하고 방으로 들어와서 이제 2차술파티 시작!




소고기먹던 옆동네 여자분들이 남았는데 드시라며 주신 소고기 한덩어리와 부대찌개 냠냠하기전 준비한 상차림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엠티의 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루마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종류 술 다 사들고와서 폭탄주 제조부터

서울귀요미들의 신문물(?) 스크류바주를 우리에게 선보인 섭이까지ㅋㅋㅋㅋ

밤새도록 무한루프 주루마블 타임


벌칙들이 참...크리에이티브해서 다들 빵빵터졌다.


그리고 주루마블은 끝나도 남아있는 술은 밤새도록 탈탈 털었지. 께잏!



해마다 여름되면 말도많고 탈도 많게 준비해서 치고박고 싸우면서 엠티를 오지만

이렇게 나이먹고도 똘끼충만하게 다 모여서 놀수있는 동기들이 있다는건 흔하지 않다는걸 알고있다.ㅋㅋ


각자 캐릭터가 확고하다못해 본드같은 고정력을 갖고있는 친구들이 있어서 나의 똘끼도 부각되지 않는다는것도.ㅋㅋㅋㅋㅋ


내년엔 꼭 누구하나 렌트해서 송정말고 가까운 근교로 여름엠티 갔으면 좋겠다.

차없으니까 이제 이나이먹고 장본거 들고 다닐려니 체력이 힘들더라.ㅠㅠ


우리 동기들 사.....사ㄹ..

아니 많이 좋아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