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murmur

[원데이렌즈] 바슈롬 소프렌 데일리 착용기

지난 주말 오랜만에 연락이 닳은 친구놈 L군과 꽐라꽐라 하고난 후...

술먹고 들어와 렌즈를 내팽겨친 나의 어리석음으로 오른쪽 렌즈가 사망하시고야 말았다.........하아

 

내 눈으로 말씀드리자면,

마이너스 시력에 난시까지 보너스로 겸비한 비싼 눈이시다ㅠㅠ

 

렌즈하나를 맞추려면 마이너스시력에 난시교정까지 들어가서 일반 안경점에서는 기본으로 10만원정도는 생각해 줘야하는 비싼 눈....

써클렌즈 낄려면 15만원이 기본인 비싼 눈.....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나만의 탑 시크릿 플레이스가 있다능.ㅋㅋㅋㅋ

거기가면 써클렌즈도 6만원이면 맞춰서 거리가 멀지만 멀어도 본전을 뽑고도 남는 해피해피 플레이스.ㅋㅋㅋ

는 조만간 가야하니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고~

 

일단 급하게나마 출근할때 낄 렌즈를 구해야한다ㅠㅠ

내 도수에 맞는 완벽한 원데이렌즈는 없기 때문에 난시교정도수를 뺀 저번에 샘플로 받아놨던 렌즈들이 제법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딴 동네 원룸에 있다는거.....ㅠㅠ

그래서 결국은 급한대로 동네에 있는 안경점에 가서 원데이 10일치를 구매했다ㅠㅠ내돈...헝헝

백만년만에 뱅글이 안경을 끼고 벌건 대낮에 동네를 나다녔다ㅠㅠ정말 수치스러웠다...

 

안경점 아저씨가 추천해 주시는 바슈롬 데일리 렌즈! 10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5,000원이다.

일단 왼쪽 렌즈는 아직 무사하시므로 오른쪽 도수만 구매해 다음날 아침 착용! 짜라란~

 

 

 

낱개로 깔끔하게 포장되있고 뜯기도 편리하게 되있다.

원래 내 렌즈보다 얇아서 원데이렌즈의 장점인 이물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고 훌라현상도 없다.ㅋㅋㅋㅋ어떤 원데이렌즈는 훌라가 너무 심해서 내가 지금 하드렌즈를 낀건지..

혼돈이 올 때도 있는데ㅋㅋㅋㅋ 착용감도 무난하고 훌라도 없어서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다!

 

안경점 아저씨께 실리콘 렌즈 얘기를 듣고 급!!!!! 뽐뿌를 받아서 주말에는 실리콘 렌즈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이번엔 실리콘으로 렌즈를 맞춰볼까~ 고민중ㅎㅎ

아아..정말 이노무 눈때문에ㅠㅠ 라식하고 싶은데 혹시라도 있을 부작용이랑 수술이 겁나 못하고 있는 나...ㅠㅠ

나중에 돈 진짜진짜 많이 벌어서 렌즈 삽입술 할테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