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murmur

10x10 Today's Hot! 아이코닉 다이어리 1+1 득템^.^


올해가 다가도록 새해 다이어리를 준비안하고 있었다...ㅠ.ㅠ

옛날엔 11월부터 새해 다이어리 살려고 한달을 예쁜다리어리 고르고 또 골랐는데..

언제부턴가 일기도 거의 안쓰고.. 다이어리에 대한 애정이 훅 식었던거 같다

애정에 정비례하여 계획을 세우던 습관이나 긍정적인 마인드 컨트롤도 줄어든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내년부터는 몇년전으로 돌아가서

여얼씸히! 일기를 쓰고 다이어리를 꾸미기로 다짐했다^.^ㅎㅎ

그럴려면 내스타일의 다이어리를 사는게 1순위인데...

친구랑 학교앞에 나간김에 여러 문구점들을 순회하며 마이스타일의 다이어리를 찾아서~

근데 요즘 다이어리... 종류는 많은데 맘에 드는것도 딱히 없고

가격도 내기준에선 너무 높다!ㅠ.ㅠ

이래저래 오프라인에서 돌아다니다가 아이코닉 다이어리가 제일 깔끔하고 예뻐서

온라인으로 할인쿠폰 찾아찾아 사야지~싶어 그냥 집으로 컴백...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온라인으로 텐바이텐에 들어가봤더니!!!

오마갓!!! 오늘 딱 하루만 내가 찜해논 다이어리가 1+1 행사를 한다고여??!?!???!!

이기쁜 소식을 어서빨리 같이 다이어리 타령했던 왕칭칭에게 전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텐바이텐에 가입까지 해서 get>.<

이제 다이어리 배송만 기다리고 있겠어요~

가끔이런 하루 이벤트를 잘 캐치하면 왠지 기분이 좋아짐. 홍홍홍

배송되면 첫 페이지를 예쁘게 쓰고 다시 포스팅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