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murmur

짜란~ 아이코닉 더 다이어리 2014 개봉기!

몇일전 1+1 이벤트타임에 주문했던 아이코닉 더 다이어리 2014

수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배송이 완료되었당! 후후

집에 들어오자마자 다이어리를 찾아서 눈이 번쩍번쩍~




주문은 버밀리언(빨강)으로 했는데 랜덤으로 온 색상은 핑크!

네이비나 그린은 왠지 칙칙해보일 것 같아서 안왔으면 좋겠다 하고있었는데 운좋게 원하는 색상만 골라서 배송됐다ㅋㅋ

당장 칭에게 카톡으로 사진 찍어 전송~ 빨간 다이어리 줄까, 핑크 다이어리 줄까~~ 낄낄낄


핑크다이어리를 내가 쓰기로하고 포장을 북북 찢었다ㅋㅋㅋ

그리고는 꾸며볼꺼라고 안간힘을 써보려는 찰나.. 머리를 스치는 생각

내 볼펜들이 들어있는 필통이......지금 집에 없다!!! 맙소사

그래서 그냥 기본 깜장볼펜으로 당분간 버티기로 했다ㅠㅠ

그래도 스티커들이 있으니 요걸로 어떻게 되겠징





펼쳐놓고 엄마 필통뒤져서 꾸밀꺼라고 꼼지락꼼지락..ㅎㅎ


홈페이지에서 봤던 구성을 보면,

텐바이텐 홈페이지 캡쳐



월간, 주간 계획칸도 있지만 특별한날에 쓸수있는 일기칸이나 낙서할 수 있는 노트칸까지...

실용적이고 죠으다죠으다 딱! 죠으다

개인적으로 내용물에 기본적으로 막 일러스트나 그림들로 꾸며져있는 다이어리는 유치한거 같아서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구성은 알차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이 내맘에 쏙 든다ㅎㅎ

2014년 한해는 다이어리를 열씸히 꾸미면서 내 마음도 새롭게 꾸밀 수 있었으면....


아직 포장을 뜯지않은 버밀리온 색상 다이어리는 성탄절 기념 파티(?)로 대구원정갈때 가방에 넣어서

주인과 극적인 상봉할 예정...ㅎㅎ

내일은 하루종일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날이니깐 일찍 씻고 드라마 재밌게 보다가 일찍 자야징>.<


남다정씨!!! 한심하군~~ㅎㅎㅎ 총리와 나 보러 슝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