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관심사

[화장품이야기] 요즘쓰고있는 색조화장품들

포스팅할꺼라고 여름에 사진찍어놓고 가을이 되서야 사진보정하는 나의 패기 ㅋㅋㅋㅋㅋ

두달정도가 지나긴 했지만, 아직도 쓰고있는 제품들이니까~


색조제품의 경우 계절에 상관없이 한번 써보고 나한테 잘 맞는다 싶으면 왠만해서는 잘 바꾸지 않기때문에

내 파우치속에 언제나 항상 들어있는 아이들이라고 할 수 있다.ㅎㅎ


몇달전에 쏘내추럴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됐는데, 여기가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다!

겟잇뷰티에서 픽서 미스트가 1등을 해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데...

난 그런데서 1등한다고 혹하는 트렌드세터가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

우연히 검색에 검색을 하다가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색조제품들은 무난무난한 상품들이 많은거 같다.



그중에서도 완전 맘에 드는 제품이 요거!

쏘내추럴 투웨이 이지 터치 아이브로우카라


눈썹이 숱도 엄청많고 찐한 숯검댕이라 밝은편인 머리색하고 따로놀아서 스트레스받던 나에게 한줄기 빛을 선사했다.

제일밝은 라이트 브라운 색상으로 구매하면서 너무 밝으면 어쩌지ㅜ.ㅜ 했는데...

역싴ㅋㅋㅋㅋ나의 찐하디 찐한 눈썹 색깔에는 딱 맞는 선택이였던듯 하다.

게다가... 내맘에 쏙 드는점 또하나, 땀이나 물에 강하다!!!!

이걸 바르고 운동하고 땀을 흘렸는데도 색이 어느정도 지속되더라는 놀라운 점~

다쓰고나면 재구매 의사 200%!!!! 뙇


그리고 두번째로 어머 넘 좋아>.<! 했던 제품이 바로 멀티 하이라이터!



스틱형이라 예전에 쓰던 하이라이터와 다르게 건조하지 않고 과하게 하이라이터가 들어가지 않는다.

게다가 핑크빛이 도는 색상이라 자연스러운 펄이 빤짝빤짝~딱좋음ㅎㅎㅎㅎ


아 그리고 멀티컨실러??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 그린 위에다가 메니큐어처럼 코팅해주는 제품도 샀는데

그 제품도 쓸만했다! 여름에 방수메이크업 할 목적으로 사용하면 굿!

(실제로 바닷가가서 물놀이할때 써보니 거의 안번지고 화장이 살아있어서 깜놀)


어쩌다보니 뭔가....쏘내추럴을 홍보하는 포스팅이 된거 같은데 일단 쓰고 있는 색조중엔 얘네들이 나한테 잘맞는듯 하다!ㅋㅋㅋㅋㅋ


다음으로는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제품들.ㅠㅠ

아이라이너와 립스틱.....


라이너는 진짜 뭐 말할 것도 없고 립스틱의 경우에도 안바르고 다니니깐 어디 아프냐는 소릴 하도 많이 들어서ㅠㅠ

요즘은 귀찮아도 꼭꼭 입술칠하는걸 잊지않는다...

예전엔 이정돈 아니였는데.. 나이가 든다는건 정말이지 우울한 일들이 점점 늘어나는 건가봉가.ㅠㅠ



그중에서도 요즘 짱짱 잘바르고 댕기는 제품이 요거.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21호 푸시아 틴트)

아리따움 vvip인 내친구따라 세일기간에 업어온 요아이♥

첨엔 전지현틴트에 빠져서 허우적대다가 우연히 발라봤는데...

입술이 좀 많이 건조해서 각질부각쩌는 립스틱은 안바르고 다니는 나였건만 바르고나서 색깔이 너무너무 예뻐서

가격이고 뭐고.ㅠㅠㅋㅋㅋㅋㅋㅋ

절대로 립제품에 만원이상 쓰지 않는 나의 룰을 깨뜨리고 할인받아도 무려 2만원돈 하는 고가(?)제품 구매함ㅋㅋㅋㅋ

특별한날..(이라고쓰고 정신줄놓고 친구들이랑 밖에서 노는날 이라고 읽는다.ㅋㅋㅋ)에는 쎈캐가 될 수 있는 매혹적인 컬러ㅋㅋㅋ

그리고 데일리로는 입술안쪽에만 진하게 발라서 약간 그라데이션 주면 또 여리여리한 느낌도 낼 수 있다. 호호호



입술 각질이 폭발직전일때, 또는 아무것도 안바를순 없는데 그렇다고 거울까지 들여다봐가며 꼼꼼하게 입술을 채울수 없을때~

그럴때는 요 아이를 입술에 치덕치덕ㅋㅋㅋㅋㅋㅋ

리오엘리 엘크릿 매직 립스틱(04호 산뜻한 옐로우)

반전립스틱이라고 신기한 립스틱인데 색깔은 저래도 바르면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발색이 되서 완전 좋다.

리오엘리 홈페이지에서 1+1+1 행사할때 퍼플,그린,옐로우 요렇게 세개 샀는데

데일리로 막 바르고 다니기엔 옐로우 색상이 제일 무난한것 같다.

퍼플이랑 그린색상은 생각보다 발색이 엄청잘되서ㅋㅋㅋㅋㅋ 립메이크업 고자인 나는 심혈을 기울여 발라야 되더라는.ㅠㅠ



마지막으로 내인생에서 절대 빼놓을수 없는 그것.

나와 한몸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커풀이 여러겹겹에다가 유분기도 있는 편이라 다크써클처럼 눈 밑에 잘 번지는 나에게

아이라이너를 선택할 때 무엇보다 우선순위는 번지는가. 번지지 않는가.


그런의미에서 내 파우치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은 보통 안번지는걸로 유명한 제품들 뿐이다.ㅋㅋ

최근에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토니모리 젤핏 라이너를 샀는데... 와우

완전완전완전 신세계를 접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안번져. 심지어 그리고 몇초지나면 그라데이션도 잘 안될만큼 빨리 마름ㅋㅋㅋㅋㅋㅋ

단점이라고 한다면... 너무 헤프게 써진다.ㅠㅠ 양이 훅훅 줄어드는 느낌임.ㄷㄷㄷ

그래서 요즘은 토니모리 세일하면 그때그때 아이라이너를 쟁여놓는다는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출근길에 갑자기 다쓴걸 발견하고 좌절하는 경험을 한번함ㅋㅋㅋㅋ)

그전에는 미샤펜슬라이너로 그리고 네이처리퍼블릭 젤라이너(버건디)로 포인트를 주고 다니거나 쥬얼라이너로 라인을 그렸는데


요즘은 온니 토니모리! 토니모리 젤핏!!! 께잏!!!!!!!


얘네 없으면 난 정말 나라잃은 고통을 느낄꺼 같다......


네이처 젤라이너도 잘 안번지는거 같긴한데 버건디 색이라 좀 튀어보이고 싶은날만 눈꼬리에 살짝~ 사용해주고

쏘내추럴 라이너는 사실ㅋㅋㅋㅋ멀티 컨실러 사면서 증정으로 받은거라... 게다가 색상이 아쿠아블ㅋ루ㅋㅋㅋㅋㅋㅋㅋ

한여름 썸머메이크업 컨셉에나 사용이 가능한 색상이다.ㅠㅠ

놀러갈때 한번 써봤는데 이 아이도 번지거나 지속력이 없는 편은 아닌거 같다.

그리고 리오엘리 쥬얼라이너! 요아이도 생각보다 괜찮다.

펄라이너는 좀 부담스러워서 잘 안사는데.. 언더라인에 살짝살짝 그려주면 번지지도 않고 색상도 예쁘다>.<

색상도 엄청 많던데 다음엔 애교살 쳐발쳐발용으로 샴페인 색도 구매할 의사가 있을 정도!


대충 요즘 내가 쓰고있는 색조 제품들 포스팅이 끝난..........건가????....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화장에 신경 안쓰고 나가면 다들 왜이렇게 얼굴에 핏기가 없냐고......어디아프냐고.....

아프긴요....너무 건강해서 탈입니다.ㅠㅠ

아프지도 않은데 그런소리 듣는것도 나름 껄끄럽고 스트레스라서 화장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게된다.ㅠㅠ

결국 그리하여 화장품에 들어가는 돈이 월급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되었다는 슬픈 얘기....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