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관심사

[cosmetic] 아멜리 플랫립스! 체리캔디 & 뱀파이어

멘붕의 연말을 보내고 밝아온 새해 둘째날,

열씸히 면접보고 마침 휴무라는 친구 J양과 서면투어를 갔다

원래 목적은 J양이 받은 온누리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거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금액으로 수수료 떼고 금방 문제가 해결되서ㅎㅎ

아이씐나씐나~ 노래부르면서 서면을 뽈뽈거리고 다녔다.ㅋㅋㅋ


지하상가를 3바퀴정도 기본으로 돌아주시고~

구경쭉쭉 하면서 기분전환도 뾰로롱

그러고 J양의 손목시계줄을 바꾸자며 롯백서면으로 다시 출동!

스와치 매장이 7층에 있는것도 모르고 지하에 있겠지?? 하면서 계속돌고돌았는데..

못찾고결국 앞에 티르티르 매장 언니한테 물어봤다ㅠ.ㅠ


암튼 스와치매장은 7층에 있다고 하여.. 엘레베이터 타러가는데 가는 길목에 아멜리 매장이 뙇!!!


어머나 아이쉐도우 색깔 넘 예뿌당♥ 하고 구경하다가 옆에 있던 플랫 립스로 시선이 뙇!!!


립스틱같은 비주얼에 J양이 발라보더니 촉촉하다고 눈을 반짝였다.

색상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평소에 립 메이크업 콜렉터.ㅋㅋㅋ 인 J양은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모드로 전환ㅋㅋㅋ

그러면서 내꺼까지 하나 사주겠다고 골라보라면서 나까지 뽐뿌질을 했다..

이것저것 색상별로 다 발라보면서 어떤 색을 살까 고민하다가

검붉은 색상을 보고 둘다 헐.. 했는데 막상 발라보니깐 진하지도 않고 진짜 뱀파이어 같은 느낌이 났다ㅋㅋㅋ

근데 나는 얼굴이 약간 어두운 톤이라서 그런가ㅠㅠ

내가 발랐더니 정말 이건 아니다 싶었다ㅠㅠ

난 이런 새빨간 색들이 안받는 얼굴이라.. 눈물을 머금고 내려놓았다는..

그래서 항상 사오던 코랄계통으로 선택했다.



요것이 바로바로 J양과 하나씩 나눠가진 플랫립스! (J양 할렐루야><)

뱀파이어 색상은 내것이 아닌지라... 따로 테스트 샷을 찍을수는 없었지만.ㅋㅋㅋㅋ

난 내가 고른 체리캔디 색상을 테스트 & 발색샷까지 찍었다능!!





첫번째는 한번만 발랐을 때, 두번째는 두세번 덧발랐을 때의 색상!

이렇게만 보면 발랐을 때 어떤 색이 발색되는지 잘 모르니깐.. 본의 아니게 나의 맨입술 사진까지 올려야겠다.ㅋㅋㅋ





......얼굴이 점들이 뭐저렇게 많지????????????? 뭐지??????????????????????? 다음부턴 포토샵으로 보정이라도 해서 올려야겠다ㅠㅠ

요즘들어 팩도 안하고 그냥 크림만 치덕치덕 처바르는걸로 피부관리했더니 장난아니구나ㅠㅠ


암튼 첫번째 사진은 쌩입술.ㅋㅋㅋㅋ그리고 두번째 사진은 두번정도 덧발라서 발색한 사진.ㅋㅋㅋㅋ

확실히 과하지 않으면서 생기있어보이는 색깔로 발색되는거 같다

게다가 립스틱같은데 바르면 그렇게 건조하지 않다. 그렇다고 립글로스처럼 번쩍번쩍 광이 나지도 않으니깐

나처럼 입술에 각질많고 건조한 종족들은 발라서 색깔 내주고 림밤을 조금만 덧발라주면 괜찮은거 같다!

그래서 요즘은 출근하는 지하철 안에서 급하게 플랫립스 쳐발쳐발하고 그위에 립밤도 쳐발쳐발.ㅋㅋㅋㅋㅋㅋ

색깔 이뿜! 만족만족!


그리고 아멜리에 골드색상 쉐도우 진짜 이쁜거 있던데ㅠㅠ

월급받으면 질러야징><깔깔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