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관심사

[cc크림리뷰] 리오엘리 돌리쉬 세라 브이 씨씨크림

 

 

짜란~ 얼마전 씨씨크림도 한번 써보고 싶어 신청했던 무료품평이 당첨됐다는 기쁜소식!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비비며 파데를 다 사용해봤지만 요즘은 좀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대세인지라..

최근데는 토니모리에서 나온 비씨데이션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씨씨 크림이라면 조금더 가벼운 피부표현이 가능할꺼 같아서 받자마자 잔뜩 기대를 하고 사용했다.

 

일단, 기본적으로 요즘 나오는 베이스들은 멀티기능을 거의 갖추고 있는거 같은데 돌리쉬 씨씨크림의 경우에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합격점!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그립감도 괜찮은 편이고 용기 디자인도 깔끔하고 조으다, 조으다>.<

 

 

이건 토니모리 비씨데이션이랑 나란히 놓고 찍어본 컷.

비씨데이션은 50g, 씨씨크림은 30g으로 용량은 작은데 크기는 비...비슷했다.ㅎㅎㅎ

근데 뭐 난 작은게 좋다거나 한거 아니니깐 크게 신경은 안씀.

 

드디어~ 뚜껑을 열고 손등에 한번 펌핑 해보았다!

 

 

 

약간 묽으면서도 흰빛이 많이 도는 제형이라...

처음엔 헉 바르면 얼굴만 동동뜨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만큼 펌핑만해서 손등에 덜었을때는 엄청 밝은 톤의 물질(?)이 나온다.

그리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뭔가 알갱이?같은 것들도 들어있는데 이게 바로 컬러캡슐이라고 한다!

문지르면 문지를 수록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는~

 

 

왼쪽이 돌리쉬 씨씨크림, 오른쪽은 사용하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눈으로만 봐도 두 화장품의 색깔 차이가 좀 확연하게 나는듯하다.

참고로.. 비씨데이션은 23호임. 근데도 엄청밝은편ㅋㅋㅋㅋㅋ

 

 

고민끝에....정말 수분크림까지 바른 초초초 내추럴 쌩얼 사진을 올려야 확실한 비교가 되겠구나 하는 생각에

사진을 찍긴 찍었는데.. 이걸보고 리뷰보시는 분들이 다 깜놀에 심쿵할까봐 걱정이다...ㅋㅋㅋㅋ

 

 

 

 

흐ㅓ허허ㅓㅇ허ㅓㅓㅎ헝허ㅓ허ㅓ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이렇게 적나라하게 내 쌩얼을 찍어보긴 또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 내피부보고 내가 더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내 피부는 스무살때 앓은 여드름병(?)으로 인해 흉터가 군데군데 남아있고

피부톤 자체가 약간 울긋불긋한 편이라 수분크림까지로 기초를 해주고 나면

바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바르기보다는 베이스나 프라이머를 꼭 사용해 주는 편이다.

 

 

그런의미에서 내가 거의 2년가까이 사용하고 있는 베이스.

이니스프리 미네랄 컬러 프라이머 그린색상!

거의 다써가서 꼬질꼬질해져감ㅋㅋㅋㅋ 이니스프리 할인하면 들여놔야할 항목중에 하나다.ㅋㅋㅋ

이게 지금 벌써 3개째니깐 새걸로 하면 4개째 사용중.

나처럼 붉은끼있는 피부에 밀착력도 괜찮고 무난하게 피부톤을 정리시켜주는 괜찮은 아이템이다.

 

 

 

 

짠. 베이스를 한번깔아주니 확실히 피부톤이나 결이 좀 정리가 된 듯한 느낌이다.

여기에 이제 씨씨크림을 투ㅋ척ㅋ

 

 

 

끼약... 혐짤...ㅠㅠ

 

비씨데이션을 사용할때는 이런식으로 얼굴에 점을 쫙쫙 찍어주고 에어쿠션으로 톡톡 두들겨서 골고루 펴주는데,

씨씨크림의 경우는 그것보단 그냥 손으로 쓱쓱 문질러서 펴발라주는게 더 좋은것 같다.

손의 온도가 문지를 수록 내 피부톤에 더 맞게끔 변화?를 시켜주는 느낌이랄까?

 

 

가까이서 초 접사로 찍으니깐 모공들도 엄청 거슬리는데.ㅠㅠ

그래도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는편이고 내 피부톤에 맞게끔 자연스럽게 변하는게 맞긴 맞는지

얼굴만 둥둥 떠보이지도 않는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은 정말 가능한듯!

 

여기에 스틱컨실러로 가려지지 않는 잡티들만 좀 가려주면 완성! (짝짝짝)

 

 

 

정말 아무것도 안쳐발쳐발한 쌩얼과 제2의 안구(아이라인)까지 장착하고 찍은 사진을 비교해보니

한층더 밝고 자연스러운 피부가 되었.....나??ㅎㅎㅎ

씨씨크림을 바르고 하루정도 다녀보니 비씨데이션 보다 확실한 장점 한가지는,

땀에 강하다는것! 그리고 지속력

나는 땀이 많은편이라, 비씨데이션을 사용할땐 아침에 출근길에 땀 한번흘려서 좀 딱고나면

손에 막 묻어나고 난리였는데, 돌리쉬 씨씨크림은 그렇게까지 막 묻어난다거나 쉽게 땀에 씻기지는 않았다.

그런점에 있어서는 확실하게 장점으로 작용하는것 같다.ㅎㅎ

 

아...그나저나 내 저 흉터자국들은 얼만큼 돈을 벌어야 피부과가서 치료할 수 있을까..

오늘도 역시 개같이 돈을 벌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