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javascript&jQuery

[무료웹에디터추천] 은혜롭다 tinymce!

네이버 에디터가....어느순간... 없더라...?

무료제공 안하더라.....?...


무료로 제공해주는 웹에디터를 찾아 하이에나처럼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나...


그래 너로 정해따!!!!!! tinymce!!!



https://www.tinymce.com/


사이트에 가면 이렇게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지 기본 에디터에는 이미지파일 업로드가 구현되있지 않기때문에

조금 손을 봐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정도는 무료니까 넘어가줄 수 있겠어(찡긋)


이미지파일 업로드는 유료플러그인을 구매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찾아보니 무료로 제공해주는 플러그인이 있었습니다. 오예




http://justboil.me/


이것도 다운로드 받아서 tinymce 폴더안에 /plugins/에 넣어주면 ok!


수정해줘야 할 파일들은


plugins/jbimages/config.php

plugins/jbimages/js/dialog.js

plugins/jbimages/js/dialog-v4.js



config.php - 41열

dialog.js - 70열
dialog-v4.js - 64열






이건 글과 상관없는 얘기....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ajax로 php달력만들기 포스팅에다가 기분나쁜말 쓰고간 어떤사람아.^^

저 아세여????^^ 왜 반말투로 당신이 짜증난거까지 나한테 화풀이 하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

나는 저 똑같은 코드 그대로 해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페이지가 있어요..ㅋㅋㅋㅋ

그럼 그게 코드의 문제일까, 너님의 문제일까??

코드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만하면 다 되는 줄 아는 단순함에 경악하고

언제봤다고 익명 뒤에 숨어서 반말조로 안되는거 올려놓지 말라고 댓글 달아놓은 용감함과 찌질함에 더 놀랐어요.^^

내가 남겨놓고 싶어서 포스팅하는거고 그게 다른 사람한테도 도움이 되면 좋아서 공개로 올리는건데

어쩜 말을 그렇게 개떡같이 예쁘게 해놔서 제가 기분이 참 별로였네요.^^

이 글을 안볼 가능성이 더 많겠지만 그러고 살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