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농면허탈출기

[더넥스트스파크] 카페인트로 파인도장면 매꾸기

미루고 미루던 안심이 돌보기를 결심하게 된것은 몇일전..

주차하다가 공사장 철막대기에 안심이가 긁혔..............(암쏘쏘뤼벗알라뷰)


카페인트 붓펜으로 감쪽같이 칠할 수 있다길래 당장 구ㅋ매ㅋ


차 색깔에 따라서 붓펜이 있고 자기 차에 색상은 본네트를 열어보면 있다고 하는데

웁쓰...나 혼자사 본네트 열었다가 사고 칠것같던 찰라 다행히도 요즘은 차 유리창에 색상이 적혀있다고 함ㅋㅋㅋ


유리창에 붙은게 걍 있는줄 알았더니 그런게 아니였엌ㅋㅋㅋ호호호

사진은 못찍었으므로 좀있다가 다시 올릴 예정(사실 깜빡하......ㅁ...)


대형마트에도 있다고 해서 이마트에 갔는데 안심이 색깔이 하필 없어서

투명붓펜만사고 페인트붓펜은 인터넷에서 구매했다

요즘세상 누가 인터넷이 오프라인보다 더 싸다고했어......인터넷이 더 비싸더이다...천원정도


그래도 연휴 지나고 올까바 조마조마했는데 총알배송해주신 판매자님 감사...


집 주차장은 좁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으니 대충 씻고 가까운 금정체육공원 주차장으로 고고싱



** 카페인트붓펜 칠하기 준비물 **

카페인트붓펜(울안심이색깔은 대우GAZ)

투명붓펜, 마스킹테이프, 컴파운드, 차량광택제


내가 너에게 상처를 주었구나.....하지만 난 널 사ㄹ.......(큭)


이건 내가 몇일전에 긁어먹은 부분....ㅠㅠ

뒤에 있는 차를 안박을라고 용쓰다가 정작 앞에 있는 공사장 쇠꼬챙이를 못보고....

찌지지지지ㅣㄱ소리가 들리는 순간에도 나는 긁어먹은지를 모르고ㅠㅠ

나년은 바보인가봉가....주차를 다하고 내릴때쯤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 앞쪽을 보니

이런..........식빵 젠장할



그리고 이건.....원래도 있던 스크래치들...뒷뚱뎅이...ㅋㅋㅋㅋ



이번에 칠할려고 보니까 내가 이렇게 긁어먹은 적이 없는거 같은데......어...ㅁ....쓰....


게다가 더 소름돋는건 긁어먹은 부분에 누가 페인트를 이미 칠해놨음

사진에 보면 이미 칠한 티가 나는 부분이 그곳..

나 칠한적없긔........누가 칠했긔???????????

미친????????뭥미????????

가끔 차 빌려가는 이모한테 물어봐도 모르는 일이라고.....


결국 누가 칠했는지 아직도 모름.....(소오름)

진짜 누가 긁어먹고 그냥 먹튀하긴 미안해서 칠해준건가.......???



페인트질을 하기전~ 주의사항! 안쓰는 종이에 붓질을 몇번 테스트로 해보고 칠하긔_☆★

테스트 안해보고 칠하면 양조절 못해서 대 참사가 날지도 몰라용(찡긋)




앞쪽에 난 기스들에게 칠했는데....Aㅏ...........티난다.....망했다........

역시 상상속의 페인트칠과는 다른 결과구나ㅠㅠ흐어엉

포스팅 보니까 그래도 이만큼 티는 안나는것 같았는데ㅠㅠ

게다가 체육공원 주차장에도 주말이라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ㅠㅠ

나란녀자......쫄보 중의 쫄보 시선의식의 아이콘ㅋㅋㅋㅋㅋㅋ

땀은 뻘뻘 나는데 칠은 잘 안되고ㅠㅠ




일단 망한거 수습 어쩔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이로다(산은산이요 물은물이ㄹ....)

뒷부분도 일단 칠해주자ㅠㅠ

벗겨진부분보다 더 벗어다서 칠해 질게 뻔해보여서 마스킹 테이프로 덕지덕지

붓펜으로 챱챱챱



그리고 컴파운드로 까진거 말고 더러워진 부분 미친듯이 닦아줍니다.....(땀 줄줄줄)

컴파운드질을 다 했으면 또 수건으로 깨끗하게 닦은후 광택제로 닦아줍니다(헉헉헉헉헉)


안심아 몇달동안 누나가 미친듯이 놀고 또 일한다고 너한테 소홀해찌??

흡흡 미아네(눙물) 오늘 너에게 속죄하는 마음으로 널 닦겠어!!!!!! 암온뽀ㅏ이아!!!!!


십분이 넘도록 미친듯이 닦고나니 좀 깔꼼해졌다....비록 내몸은 땀에 쩔었지만



히힝.....그래도 티가 나는건 어쩔수가 없겠어....

아냐 그래도 멀리서 보면 티안나지롱 쿄쿜쿜ㅋ쿄ㅋㅋㅋ......

하면서 오늘도 엄청난 정신승리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컴파운드질 해대는 바람에 뒷부분도 뺀질뺀질해진 우리 안심이 (우쮸ㅠㅉ쭈쭈ㅠ쮸ㅉ)


어차피 새로 출근하기 시작한 곳이 공사장 바로 옆이라 세차따위 못해주지만...

먼지도 맨날맨날 뒤집어쓰고 출근하기 바빠서 차 안도 개판일분전이지만......

알럽안심.......뾰롱뿅뿅♥♥


어쩐지......급마감한 느낌이지만ㅋㅋㅋㅋㅋ

일단은 도장면 매꾸기는 이것으로 끝~ 굿베이....